1/1

아우디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새로운 혁신을 추구합니다.

아우디 e-트론 GT 컨셉¹은 미래를 위한 자동차입니다. 롱 휠베이스의 4-도어 쿠페 형태를 통해 클래식 그란 투리스모의 비율을 진보적인 아우디 디자인에 담았습니다. 콰트로 4륜 구동 등 첨단 순수 전기 구동 시스템이 고성능 스포츠카의 진가를 보여줍니다.

(​단위 : mm)

e-트론 GT 컨셉¹은 미래 아우디 디자인의 비전을 보여줍니다. 뒤로 가면서 낮아지는 쿠페 스타일의 루프라인은 탑승공간과 유기적인 라인으로 연결되어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새롭지만 익숙한, 혁신적인 디자인

차량 전면에 아우디의 디자인 심볼인 싱글프레임이 가로로 길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릴은 여러 세그먼트로 나뉜 입체적인 구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밝게 빛나는 e-트론 로고는 한눈에 순수 전기차임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날렵한 사이드 미러는 이 e-트론 GT 컨셉카의 널찍하고 우아한 모습을 강조해줍니다.

날카로운 외관 디자인

레이저 라이트가 포함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의 새로운 비주얼 시그니처를 통해 정지 상태에서도 아우디 e-트론 GT 컨셉¹은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우디 특유의 라이트 시퀀스를 통해 운전자를 맞이합니다.

모든 각도에서
세련된 라이트

라이트 스트립이 차체 후면 전체를 가로지르며, 점점 좁아지는 형태의 라이트 디자인은 전방 헤드라이트 디자인과 조화를 이룹니다. 빛나는 e-트론 로고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우디 e-트론 GT 컨셉¹의 로고는 스트립 하단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향상된 공기역학 기술을 통해 연료 소비는 줄고 주행 거리는 늘렸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라는 아우디의 정신을 완전하게 반영합니다. 윈드 터널 기술은 아우디 e-트론 GT 컨셉¹의 디자인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원치 않는 난류를 감소해주는 보닛의 디자인에서 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5개의 트윈 스포크가 달린 22-인치 휠의 디자인도 브레이크 디스크가 최고 수준으로 통풍될 수 있게 해주며 공기 저항을 감소해주고, 차체 후면의 커다란 디퓨저가 차체 흔들림을 최소화해줍니다. 카본 루프는 물론 알루미늄, 강철 등 다양한 경량 소재와 디자인이 적용되어 섀시가 중량 감소에 큰 역할을 합니다.

액슬 간, 좌우 휠 간의 구동력은 전기를 통해 제어되며, 최적의 트랙션을 유지합니다. 차체 하부 전방 액슬과 후방 액슬 사이의 영역 전체를 차지하는 배터리는 평면의 형태로 디자인되어 무게 중심을 극도로 낮췄습니다. 낮은 무게 중심점은 4륜 구동과 결합되어, 운전자에게 탁월한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민첩한 핸들링, 그리고 모든 방향에서의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1

¹아우디 e-트론 컨셉은 양산 모델이 아닌 컨셉카입니다.

HANSEO MOTORS

강원도 원주시 치악로 1316 (관설동) 아우디공식딜러 (주)한서모터스

사업자등록번호 : 224-81-43074

TEL : 033-766-7786 / FAX : 033-764-8786 / A/S : 033-764-8787 

E-mail : pyh@thepark21.co.kr

Copyright (c) 2014 hanseo motors. All Right Reserved.